포장 잘되서 왔네요 배송도 빠르고요와이파이도 빠르고 잘 됩니다근데 흠집? 생활기스 같은 게 있더라고요 눈에 띄진 않아서 참았습니다생각지 못했던 건그냥 이어폰이 안된다는 거네요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들어야하는군요원신 설치하고 다운로드하고 데이터 로드 하고 하고 게임 화면까지 가는데 45분 정도 소요한 거 같습니다소리는 나름 괜찮아요 듀얼스피커이긴 한데 못 들어줄 정도는 아닙니다펜도 잘 써지고요 뭐 나쁘진 않은 정도입니다화면도 커서 좋긴 한데 10인치 쓸 때보다 불편한 점은 글 같은 거 터치해서 쓸 때 화면이 커서 조금 불편함이 처음에 느껴졌지만익숙해지면 괜찮겠죠아직 써본 지 2시간도 안되서 큰 문제점은 아직 발견 못 했습니다웬만한 고전게임, 소닉3, 메탈슬러그3, 네오봄버맨 같은 건 잘 돌아갑니다…
패미콤 게임 같은 것도요근데 메가드라이브나 네오지오 어플 돌리실 때 로드 게임 버튼이 터치가 안되게 막혀져 있더라고요위 검은 부분 터치 열심히 해서 구동은 해봤습니다 패미콤어플은 안 막았더라고요 설마 이 글 때문에 완전히 막히는 건 아니겠죠그리고 화면이 크다보니 10인치로 봤을 때의 영상이 더 구려서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상 자체 화질이 구린 걸 보면 그러더군요영상 화질 좋은 거 보면 괜찮구요더 쓰고 싶지만 2시간 밖에 안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터치할 때 마다 지문 잘 묻네요 밝은 곳에서 밝은 화면으로 보면 지문들이 …… MX플레이어로 애니나 예능 보면 화면이 커서 좋긴 하더라고요
인강용으로 노트북(중고)과 고민하다 인강용 이면 탭으로도 충분하다는 주변 사람들 말에 탭을 알아보다 매장 가서 탭 6와 탭 7FE 비교되는 순간 탭 7FE로 바로 마음이 갔네요. 여러모로 좋아졌고 화면도 큰 것도 마음에 들었네요. 화면을 본 순간 시야각은 제게 문제가 되지는 않았네요. 어두운 6보다 밝은 7 제품이 더 좋아보이는 건 저만 그럴거라 생각은 안들거 같아요. 거기다 와이파이6 지원은 더 마음을 주기에 충분했네요.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 중고 나온것도 여기와 비교하면 5만원 정도에 나오는데 이곳에서 저렴하게 잘 구입했네요. 배송은 연휴껴서 오래걸린거 같지만 하루 반만에 왔네요. 커피숍이나 오픈 와이파이존에서 쾌적하게 사용되니 좋네요. 마우스 키보드 케이스 파우치 필름등 갖추고 밖으로 가지고 나가니 가볍고 실용성있네요. 잘 사용할께요. 정말 CPU 무시 못하는거 같아요. 거기서 거기야 하고 생각했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