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육살 짱구용으로 구매한 테블릿..*누가 삼성 엘* 좋은거 모르나요?첫 테블릿는 엘* 거였는데 일년을 못쓰고 깨어먹고 두번째 테블릿은 엠피** 역시 일년을 못쓰고 깨어먹었는데 수리비나 새로 사는거나 비슷하다보이 세번째도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짱구가 유**만 보던아이 였는데 게임 설치해 달라고~.~;;쓰던 테블릿이 메모리 1g가 였는데 한계를 느끼다 역시 중소기업 제품으로 알아보던중 두둥~ 옥션 올킬에 삼성 가성비 테블릿이 두둥~중복 쿠폰에 사은품까지… 그렇습니다 안 살 이유가 없습니다….만…. 이넘은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 ㅠㅠ 고민고민 하다사은품에 눈이 멀어ㅋ 구매하였는데 어랏 안드로이드 7.0으로 업데이트 되어있구요역시 삼성 ㅠㅠ (감동의 쓰나미) 뭐 전 삼성보다 엘*를 선호 하지만 아이를위해 삼성으로 결정상세 설명에도 6.0 마시멜로우로오에스로 표시되어 있던거 같은데 ..;; 그래서 리퍼제품인가요? 중고제품인가요? 묻는 사람들이 있던데 저또한 재고 떨이용인가 했다는… (18년 최근 생산 제품)요런 정보들을 상세 설명에 추가 한다면 안 살 이유가 없어요..P.S 뽁뽁이에 S/N 붙어있으니 확인하고 버리하세용~

보급형 태블릿중 완성형 태블릿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패드 또한 물론 좋지만 비싼 가격 사용상에 제약이 큰 단점인데, 이 제품은 아이패드의 단점을 상쇄 시켜주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거치형 용도로 구매했는데, 아이패드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웠던 마우스 사용이 가능해서 누워서 이용할때 최고의 자유도를 누릴수 있었습니다. 또한 무인코딩으로 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full hd해상도 지원으로 매일밤 자기전에 영화 한편씩 편안한 자세로 감상하며 하루 일과를 끝낼수 있어 정말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대비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최고의 가격만족도 또한 가질수 있었고요. 게임 그래픽 성능이 다소 아쉽지만 일반적인 캐주얼 게임은 아주 잘돌아갑니다. 3d게임 안하시면서 멀티미디어 위주, 영상, 웹서핑, 작업등 이용하실 분들은 최적의 태블릿이라 생각합니다. 거기다 삼성의 확실한 기기 마감 만족도 as는 덤이라고 할수 있겠지요.

배송이 좀 느리긴 했지만 상품은 만족 합니다. 처음에 봤을 당시 가격보다는 좀 더 비싸게 샀네요 ㅠ 어차피 구매 하기로 마음 먹은거라 질렀습니다. 일단 받자마자 개봉 했는데요. 날씨가 추워서 기기도 엄청 차갑더군요 ㅎ 기기 셋팅전에 일단 패키지로 함께 주문 했던 필름을 먼저 붙였어요. 먼지가 자꾸 앉는 바람에 좀 짜증은 났지만 두어번만에 깔끔하게 붙였네요. 정품 북커버도 받아서 열어봤는데 탭과 맞물리는 틀(?)이 없어서 살짝 당황 했는데 알고보니 자석이 있어서 탭과 딱 붙더라구요 ㅋㅋ; 여튼 여기까지 기분좋게 마무리 하고 기기 셋팅 간단하게 해놓고 리뷰 작성 해봅니다^^ 나름 성능은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평소 TV다시보기나 영화를 자주봐서 주용도로 사용하려고 샀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제조년월도 애초에 말씀 해주신게 17년 12월이라고 하셨는데 18년 1월 제조 된 따끈한 녀석이 와서 더 기분 좋았습니다! 이젠 잘 쓸 일만 남았네요. 감사 합니다! 번창 하세요!

탭 작동 잘 되고 사은품 이어폰은 블루투스나 모양이 좀 그래서 그냥 일반 이어폰이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고 일반적인 이 삼성 갤탭은 처음인지라 평타 이상인 듯 합니다. 다만 터치를 하는 데 단번에 클릭이 안되는 부분들이 종종 있는 것같아서 제꺼만 그런건지 아님 a6 10.1 만 그런건지 의문이지만 이것도 거의 뭐 큰 하자라고는 볼 수 없습니다.그냥 너무 흠이 없어서 이것만 완벽하면 너무 만족이겠지만 터치가 제 폰 갤s6보다 덜 먹히는 것같아서 보통으로 한것입니다. 다음엔 돈 좀 더 모아서 갤s3 탭을 함 구매해보고 싶네요 아무래도 가격이 높은 만큼 훨씬 터치감이나 속도면에선 좀 더 좋겠죠?그리고 외면이나 박스나 모두 다 정품 새것들입니다.이 갤탭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어도 절대로 후회는 안 하실 듯 합니다. 제가 워낙 바라는 만족도가 높다보니…이 값정도면 가성비 킹왕짱이라 볼수 있겠네요. 어쩌면 나중에 가격 좀 더 내리면 이 갤탭 하나 더 살 생각입니다.그럼 번창하세요.